빠른 컨설팅 상담신청
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담당 컨설턴트가 빠른 연락을 드립니다.
01
- 병원 고관여 키워드는 검색량이 적은 반면 cpc가 높아 cpa개선을 위해
랜딩페이지 전략 및 지역 상세타겟팅, 브랜딩을 통한 전환율을 높여가는 작업 필요
- 타켓 군에게 좀 더 정밀하게 다가가고 병원 USP를 강조할 수 있는 키워드를 설정 및 공략
- 대표 키워드는 물론 연관키워드, 시즌키워드 확장 및 다양한 구분의 키워드 조합으로
검색 경우의 수 증대
02
- 키워드 검색광고와 동일한 방식의 cpc광고로 연관지역내 플레이스 상위노출
- 위치기반 지도검색 서비스로 방문전 필수 검색
- 랜딩페이지 관리 필요 (이미지, 내용, 리뷰 등)
03
- 한명의 고객이 방문하기 위한 검색경로에서
많은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블로그 광고
- 상위노출을 통한 고객유입 (1번 과정)
- 검색결과 점유율을 통한 인지도 강화 (2번 과정)
- 양질의 컨텐츠를 통한 방문유도 (3번 과정)
- 고객이 원하는 서비를 강조하고 매출발행 포인트를
공략하는 고객중심, 매출중심의 광고 운영
04
- 블로그 관리 및 성장 운영
- 포스팅 이미지 및 원고 제작/업로드
- 광고주 블로그
- 준최적화 블로그
05
-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가장 효과적인 광고
- 고객에게 병원의 규모나 서비스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전달 가능
06
- 카페 바이럴 마케팅
- 지역 커뮤니티 실제 활동 회원을 활용한 게시글 작성 및 댓글
07
- 치료 항목, 클리닉 등 고객의 관심을 끌만한 내용으로
이벤트형 스폰서 광고 진행
- 연령, 성별에 따른 관심 분야를 활용한 이벤트 기획 및 캠페인진행
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담당 컨설턴트가 빠른 연락을 드립니다.
주소 : (08506)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, 905-906호(가산동,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)
대표이사 : 양은주 | 광고책임자 : 김지태 | 사업자 등록번호 : 107-87-29110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2012-서울금천-0101호 | 전화권유판매신고번호 : 제 2018-서울금천-0008호
Copyright © 오픈원 All rights reserved.